포레나 여수 웅천 더 테라스

포레나 여수 웅천 더테라스는 1, 2단지를 합해 총 20개동, 452세대의 아파트 단지로 조성되었습니다. 전용면적 84㎡ ~ 136㎡ 중대형 평형태로 구성된 점이 특징입니다.

Residential Project

Material: Artic

Manufacture: ROSER

여수, Korea
2019

포레나 여수 웅천 더테라스 1층은 천연 잔디로 마감한 가든 테라스가 마련되어 이공간을 미니 정원이나 바베큐 파티 장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포레나 울리불리 코트가 꾸며져 있어 단차를 활용한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RIVERCLACK – ROOFING SYSTEM

Watch Video

제24회 매경 살기좋은 아파트 선발대회에서 주거복합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는 한화건설의 ‘포레나 여수웅천 더 테라스’가 안았다.

한화건설이 전남도 여수시 웅천동 1866~1867 일대에 공급한 ‘포레나 여수 웅천 더 테라스’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은 테라스하우스로 주목받았다. 전 가구 테라스를 적용했고,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조경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2019

Installation period

9,000㎡

Input quantity

“’여수의 강남’으로 불리는 웅천지구는 여의도공원의 1.5배에 달하는 이순신공원과 맞붙어 쾌적하다. 게다가 여수 지역 최초로 모든 가구에 테라스가 있어 향후 여수를 대표하는 고급 주택으로 각광받고 있다.”

RIVERCLACK, Roser

“포레나 여수웅천 더 테라스, 단지안에 14개 공원과 남해바다 품은 테라스까지”

용적률이 80%대에 불과해 동들 사이마다 너울마당, 꽃바람정원, 그린코트 등 14개 공원이 배치돼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내 미술작품이 전시되는 스트리트갤러리도 있어 마치 조각공원 같은 인상을 준다.